|
[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현대 여성들 사이에서는 미인의 중요한 요소로 뚜렷한 이목구비와 작은 얼굴형 외에도 어려 보이는 ‘동안피부’가 거론된다. 같은 나이라도 또래보다 어려 보이는 동안 피부를 가꾸기 위해서는 주름 없이 탄력 있는 얼굴 못지않게 잡티 없이 깨끗한 피부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동안피부를 얻기 위해 피부과를 찾아 기미잡티제거 치료를 받는 사람도 있지만 꾸준한 피부 관리를 위해 지출하는 기미잡티레이저 비용은 부담으로 작용할 수 있다. 또 일상생활에서 햇빛으로부터 자유로울 수 없기 때문에 자외선에 의한 기미나 잡티는 재발하기 쉽다. 따라서 ‘동안피부’를 지속적으로 유지하길 원한다면 자신의 피부 상태를 잘 알고 꾸준히 홈케어를 하면서 피부 관리에 들어가는 것도 동안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최근에는 이러한 수요에 따라 많은 사람들이 집에서 기미없애는법을 검색하거나 SNS를 통해 피부하얘지는법을 찾아보며 집에서 꾸준히 사용할 수 있는 기미잡티크림이나 주근깨크림 등을 서로 추천하곤 한다.
|
이와 관련해 최근 뷰티영에서 출시한 블랙아웃 미백크림이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블랙아웃 미백크림은 겟잇뷰티 뷰라벨 미백크림 순위에도 오른 바 있는 제품으로, 많은 연예인들이 화이트닝크림이나 미백크림추천시 소개하며 유명세를 탔다. 연예계 대표적인 동안 배우 김가연 역시 최근 방송을 통해 자신의 동안 피부를 유지하기 위한 비법으로 블랙아웃 미백크림을 선보이면서 사람들의 시선을 모았다. 그럴 만도 한 것이 김가연은 마흔이 넘은 나이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투명하고 깨끗한 피부로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김가연 임요환 나이차는 무려 8살이지만, 그 나이차가 무색할 만큼 어린 아이 같은 ‘동안피부’를 유지하고 있다.
실제로 이 제품은 4주 색소침착 개선 임상실험 결과 색소침착 개선율이 입증됐으며 제품 사용 후 2주 정도 후부터 기미 개선에 도움이 된다는 연구 결과를 획득했다. 성분에 있어서도 기미잡티제거와 미백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 감초추출물, 녹차추출물을 주 원료로 만들었으며, 건조하고 갈라진 피부에 좋은 마카다미씨 오일이 함유됐다. 뿐만 아니라 EWG 등급에서 대부분 성분이 그린 등급을 받으면서 안전성을 검증받았으며, 피부저자극 테스트와 파라벤 6종 불검출 검사까지 완료해 임산부는 물론 민감성, 지성 피부를 갖고 있는 사람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뷰티영 관계자는 “블랙아웃 미백크림은 아침 저녁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면 되며, 색소 침착이 걱정되는 부위에 3~4시간 간격으로 얇게 덧발라 주면 효과가 좋다”면서 “부드러운 제형으로 건조한 겨울철에도 자연스럽고 산뜻한 발림감을 느낄 수 있으며 100ml 대용량 제품이라 부담스럽지 않게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블랙아웃 미백크림에 대한 구매방법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뷰티영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