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이주상 기자] 프로듀서 겸 아티스트 Klozer(클로저)가 19일 정오 첫 싱글 ‘Walking On Snow’를 발매하며 솔로 아티스트로 데뷔했다.
이번 싱글은 글로벌 뮤직 플랫폼 AURORA를 통해 국내외 주요 음원사이트에 공개됐다. 타이틀곡 ‘Walking On Snow’에는 가수 유성은이 보컬로 참여해 Klozer의 피아노 연주와 조화를 이뤘다.
곡은 겨울날의 차가움과 그 속에서 느껴지는 사랑의 온기를 표현한 발라드다. Klozer 특유의 감성적인 피아노 선율 위에 유성은의 섬세한 음색이 더해져 겨울 감성을 전한다. 음원과 함께 두 아티스트가 함께한 라이브 클립 영상도 공개될 예정이다.
Klozer는 이번 싱글을 시작으로 매월 새로운 음악을 발표할 계획이다. 그동안 함께 작업해온 아티스트들과 협업해 다양한 장르의 곡을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그는 최근 대니구의 ‘Danny Sings’, 백지영의 ‘Ordinary Grace’ 앨범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벤의 ‘풀 꽃’, 휘인의 ‘I Feel It Now’, 씨앤블루의 ‘Tonight’, 동방신기의 ‘빛나는 계절’ 등 다수의 K-POP 작품에 참여했다.
또한 ‘소년시대’,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 ‘검법남녀2’ 등 드라마 OST 작업에도 활발히 참여해왔다.
한편 이번 싱글을 유통하는 다날엔터테인먼트는 전 세계 249개국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에 앨범을 발매할 수 있는 글로벌 뮤직 플랫폼 AURORA를 운영 중이다. rainbow@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