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코드 입력…Npay 포인트 14만 원 제공

BEST 8종 요금제·eSIM·멤버십·요금할인 등 추가 지급

[스포츠서울 | 표권향 기자] 우리은행이 12월14일까지 알뜰폰 서비스 ‘우리WON모바일’ 신규 개통 고객에게 최대 36.2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리은행은 해당 기간 중 ‘WONMOBILE’ 추천 코드를 입력해 우리WON모바일을 개통한 고객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Npay 포인트) 14만 원을 제공한다.

또한 BEST 8종 요금제 ▲우리WON 청년드림 요금제 4종(100·71·15·5GB+) △우리WON LTE 요금제 4종(100GB·15GB, 10·7GB+)를 선택 시 최대 10만 원을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꿀머니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이심(eSIM)으로 요금제를 개통하면 Npay 포인트 1만 원을 증정한다. 우리WON모바일 멤버십 고객에게는 연 최대 6만 원 상당의 모바일 쿠폰을 추가 제공한다. 특히 우리WON청년드림 요금제를 개통할 경우 일 년간 최대 5만2800원의 요금할인 혜택을 지원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WON모바일은 지난 4월 출시 이후 통신과 금융을 결합한 차별화된 서비스로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며 “연말을 맞아 통신비 절감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gioia@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