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김동영기자] 프로야구 LG가 새로운 컬래버 상품을 출시한다.
LG는 “16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Wiggle Wiggle)’과 컬래버 상품을 출시한다”고 12일 알렸다.
LG와 위글위글은 ‘새로 만나는 설렘’이라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유니크하고 개성 넘치는 다양한 컬래버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컬래버를 통해 출시되는 상품은 유니폼, 모자, 맨투맨 티셔츠, 키링, 노트북 파우치, 기념구 등 총 13종의 상품이다.
LG와 위글위글의 컬래버 상품은 16일 오후 4시에 LG트윈스X위글위글 스마트 스토어와 잠실구장 내야 어센틱샵을 통해 동시에 판매가 시작된다.

LG와 위글위글은 컬래버 상품 출시를 기념해 16일부터 19일까지 경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트윈스X위글위글’ 인스타그램 페이지를 팔로우 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LG트윈스X0000’ 중 빈 칸 안에 야구장에서 ‘행복했던’, ‘웃음 가득했던’ 추억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LG는 댓글을 남긴 팬들 가운데 총 8명에게 추첨을 통해 컬래버 유니폼, 맨투맨, 모자, 친필 사인 기념구 등을 경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30일 오후 5시에 인스타그램 개별 DM을 통해 발표한다.
LG의 위글위글 컬래버 상품 출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구단 공식 홈페이지와 SNS 계정, 그리고 트윈스X위글위글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raining99@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