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지파동수가 지파동수샴푸(탈모 기능성 샴푸)와 지멀티샵(지파동수 전문 샵앤샵)의 가파른 성장세와 함께 전문 홈페이지를 오픈하며 소비자들이 지파동수를 조금 더 편리하고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와이엘랜드는 SNS플랫폼(도넛라이프), 기간통신(여유알뜰폰) 등을 운영하며 이노비즈 인증, 벤처기업 인증, ISO9001 인증 등 다수의 기술평가 우수기업 인증을 받은 IT기업으로 그동안 회원서비스 목적의 지파동수 상품을 개발하였다. 회원들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지파워(기능성 혼합음료), 지파동미스트, 지파동수치약, 지파동수팩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였고 현재까지 10가지가 넘는 상품을 개발하였다.

㈜와이엘랜드의 고객서비스 상품 중 하나인 지파동수는 샴푸, 미스트, 팩 등을 출시한 헤어 · 미용 관련 전문 브랜드로 Ge(게르마늄)와 파동수(파동생성 활성수소수)의 결합인 지파동수를 베이스로 하여 건강한 제품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지파동수의 베스트 상품인 지파동수샴푸는 2018년 8월 첫 출시를 시작으로 2019년 5월 리뉴얼 출시까지 수많은 발모 사진 후기가 모아지며 헤어샵 입점 요청으로 이어졌다.

와이엘랜드는 IT기업의 장점을 살려 2019년 6월 도넛라이프에 지멀티샵 서비스를 런칭했으며 특별한 홍보나 마케팅 활동 없이 경기남부를 중심으로 1천 곳까지 확장하여 수익모델로 전환하게 되었다.

2021년 지멀티샵의 전국적인 확대를 위해 접근성과 편리성을 높인 지멀티샵 홈페이지를 오픈하였으며 지멀티샵 1만 곳 등록을 목표로 지파동수샴푸와 케어토닉 등 헤어 제품에 집중하고 있다. 지멀티샵은 헤어 관련 매장사업자만 등록할 수 있으며 사업장과 사업자등록증이 없을 경우 가입이 불가하다.

업체 관계자는 “지파동수의 효자상품인 한달체험(샴푸+토닉+미스트)은 고객들의 초기 부담을 덜어주며 본품 구매 전환율 또한 높아 지멀티샵의 많은 사랑을 받는 제품이다”라며 “지멀티샵을 시작하고자 하는 사업주분들께 적극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파동수 제품과 고객제보 발모사진에 대한 정보는 지파동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