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이게은기자] '갬성캠핑' 송민호가 박소담을 이상형 월드컵 1위로 꼽아 눈길을 모았다.


1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갬성캠핑'에서는 제주도로 하와이 콘셉트 여행을 떠난 안영미, 박나래, 박소담, 솔라, 손나은, 은지원, 송민호의 모습이 공개됐다.


추운 제주도 날씨에도 이들은 수상 액티비티를 즐겼다. 특히 모두가 물벼락을 맞는 와중에 게임 1등으로 정중앙에 앉아 가장 멀쩡한 은지원이 깐족거리는 모습이 폭소를 유발했다. "물이 튀지 않는다", "파도가 없다"며 폭주하는 은지원 덕분에 제트보트는 역대급 물벼락으로 모두를 초토화시켰다.


이어 외국 여행하면 떠오르는 면세점에 도착한 이들은 제트스키와는 또 다른 설렘을 안고 쇼핑에 나섰다. 하와이 초콜릿을 구매하거나 태양을 막아줄 선글라스를 고르는 등 오랜만의 면세점 나들이에 푹 빠져 눈길을 끌었다.


제주의 맛도 빼놓을 수 없었다. 점심에는 제주 전통의 차롱 도시락으로, 저녁에는 제주산 흑돼지 삼겹살, 흑돼지 양념 꼬치구이, 갈치조림으로 든든하게 배를 채웠다. 저녁 식사를 준비하는 동안 안영미와 박소담이 은지원에게 소금을 넣은 웰컴 드링크로 제트스키 복수에 성공해 깨알 재미를 안겼다.


토크타임 중 장난기 많은 박나래의 진행으로 펼쳐진 송민호의 '갬성캠핑' 멤버 이상형 월드컵에서는 박소담이 1위를 차지했다. 또한 솔라의 레크리에이션 시간에는 젝스키스의 '커플', '사나이 가는 길' 등 노래에 맞춰 다 같이 춤을 추며 흥을 최고조로 끌어올리기도.


또한 깜짝 손님으로 등장한 안영미의 지인 이상훈이 본 2021년 새해 토정비결은 멤버들뿐만 아니라 시청자들까지 귀 기울이게 만들었다. 무엇보다 박나래가 안영미의 임신수를 궁금해 하자 안영미가 결혼한 사실을 몰랐던 은지원의 놀란 표정과 나래바에 얽힌 안영미의 에피소드가 코믹함을 더했다.


한편 '갬성캠핑'은 다음 주 금요일 오후 9시 마지막 회가 방송된다.


eun5468@sportsseoul.com


사진ㅣJTBC 방송화면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