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이게은기자] 배우 서정희가 연애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놓는다.


24일 방송되는 SBS플러스 예능프로그램 '언니한텐 말해도 돼'에는 서정희가 등장, 연애에 관한 솔직한 고민으로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서정희는 "내 일생에 남자가 단 한 명뿐이라 너무 억울하다. 이혼 후 사람 소개 해달라고 부탁도 엄청 많이 하고 다녔는데 사귀자고 고백하는 사람이 없다"라며 말문을 연다. 또 "이혼한 지 6년이 됐지만 그동안 소개팅은 두 번 정도 해봤다. 그런데 나를 보면 늘 칭찬을 늘어놓고, 어릴 때부터 내 팬이었다는 남자에게조차 애프터 신청이 오지 않았다"며 자신이 연애를 못 하는 이유를 도저히 모르겠다고 이야기한다.


김원희가 이상형을 물어보자 서정희는 단호하게 "얼굴만 본다. 잘생기면 된다"라고 밝혀 웃음바다로 만든다. 또한 "연상보다는 연하가 좋다. 10세 연하까지 커버 가능하다"고 덧붙인다. 또 "딸 동주의 조언을 듣고 섹시한 몸매를 만들기 위해 6kg 정도 살까지 찌웠다" 며 연애에 성공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날 서정희를 위해 특별 찐언니로 등장한 커플매니저는 서정희의 눈물겨운 연애 도전기를 듣던 중 "아쉬운 점이 하나 있다"라며 깜짝 발언을 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든다. 더불어 서정희에게 그 누구도 예상치 못한 조언을 전하며 충격을 안긴다.


서정희의 솔직 고백은 24일 오후 9시 '언니한텐 말해도 돼'에서 확인할 수 있다.


eun5468@sportsseoul.com


사진ㅣSBS플러스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