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20런온_실수엔딩스틸공개

[스포츠서울 조성경기자]‘런 온’이 방송 첫 주부터 시청자들을 밤 잠 못 이루게 만든 임시완과 신세경의 “실수 키스” 엔딩 스틸 컷을 방출했다.

지난 17일 방송된 JTBC 수목드라마 ‘런 온’ (극본 박시현, 연출 이재훈, 제작 메이스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지음) 2회에서는 달라도 우연인 듯 운명적인 4번의 만남 이후, 육상 선수 기선겸(임시완)과 영화 번역가 오미주(신세경)가 서로에게 스며드는 과정이 그려졌다. 함께 영화를 보고 포장마차에서 담소를 나누며, 생각하는 방식부터 표현하는 언어까지 너무나도 다르다는 걸 알게 됐지만, ‘스포츠’와 ‘영화’라는 각자에게 전부인 세상을 소개하기 시작하며 점차 가까워졌다.

무감해 보였던 선겸이 ‘달리기’에 대해 이야기하며 환히 띄운 미소에 시선을 빼앗긴 미주와, “더 설레면 실수할 거 같거든요”라던 그녀의 도발에 잠시 흠칫했던 선겸. 그런 두 사람의 끌림은 몽롱하게 취했던 선겸의 돌발 행동으로 절정에 이르렀다. 선겸과 스캔들이 났던 톱배우 최태리(예원)와 그녀의 소속사 사장 유대표(김민상)가 우연히 마주친 그를 사이에 두고 정신없이 소란을 일으키자, 이를 종식시키기 위해 미주에게 입맞춤을 한 것. “아까 말했던 실수, 내가 해도 돼요?”라며 미주의 도발을 역으로 이용하고, “제 여자친구입니다, 진짜”라고 종지부를 찍은 선겸의 대사는 설렘을 한껏 자극한 포인트가 됐다.

그렇게 예상치 못한 순간에 나온 두 사람의 입맞춤 엔딩은 완벽한 타이밍에 시작된 음악과 함께 로맨틱한 밤의 배경까지 절묘하게 어우러져 길이길이 남을 명장면을 탄생시켰다. “밤 잠 못 이룬다”, “선겸이랑 미주라는 캐릭터를 만나 더 이입이 절되는 엔딩이 됐다”는 등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져 온 이유이기도 했다.

이에 제작진이 ‘스포일러’라 미리 풀지 못했던 ‘겸미 커플’ 소중한 엔딩 현장 스틸 컷을 공개했다. 설렘과 긴장이 오가는 입술 닿기 1초 전, 지긋이 주고받는 선겸과 미주의 두 눈빛이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무장해제시킨다. 두 사람의 손깍지 스틸컷은 “내 여자친구입니다”라는 선겸의 목소리와 음성지원되는 것 같은 착각마저 일으킨다. 로맨스를 꽃피울 이들 커플의 미래를 잠시나마 상상케 하기도 한다.

이에 3화 예고 영상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립밥 뭐 써요? 촉촉하니 맛있던데”라는 미주와 “혹시 나 좋아하나요?”라고 묻는 선겸 등 또 다른 직진 로맨스를 기대케 하는 대사들이 곧바로 이어졌기 때문. 제작진은 “‘엔딩 맛집’을 예약한 명장면들이 기다리고 있다”고 밝히며, “앞으로도 ‘겸미 커플’의 거침없는 예측불가 로맨스를 함께 해달라“고 당부했다.

JTBC ‘런 온’은 매주 수, 목 밤 9시에 방송된다.

cho@sportsseoul.com

사진 | 메이스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지음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