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반려동물을 기르는 반려인 인구가 천 만명을 넘어선 가운데 반려동물을 안전하고 편리하게 데리고 다닐 수 있는 예펫 이동가방이 올 한해 많은 반려인의 관심과 사랑을 받아 스포츠서울 고객만족 대상을 차지하였다.


(주)예펫코리아의 반려동물 용품 전문 브랜드인 ‘예펫’은 비행기, 대중교통을 통해 반려동물을 이동시킬때, 소형 반려동물, 노령 반려동물을 산책 시킬때 필수품인 반려동물 이동가방을 제조·판매해 거품 없는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는 반려동물 용품 전문 브랜드다.


예펫의 대표상품인 우주선 가방은 인증 받은 무독성 소재를 사용해 강아지, 고양이들에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우주선 모양의 디자인으로 고양이나 강아지가 밖을 보면서 이동할 수 있어 답답함을 덜 느낄 수 있는 백팩 제품이다.


예펫은 백팩 형태의 우주선 가방 외에도 일반적인 강아지 이동장, 휴대용 캐리어 등 각종 반려동물 이동가방 상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강아지용 매트나 하네스, 각종 의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반려동물 용품을 만나볼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예펫의 강아지,고양이 우주선가방은 특허를 마친 감각적인 디자인과 편리한 기능,다양한 색상으로 사용자인 반려인들에게 고급스러우면서도 개성 넘치는 특별한 강아지, 고양이 이동가방이 되어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예펫은 보호자와 반려동물 모두에게 만족감을 줄 수 있는 반려동물 이동가방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면서 “반려동물 이동가방 업계 대표 리딩 브랜드로 확실히 자리매김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