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20 송하예, 언니한텐 말해도 돼 리뷰 보도사진

[스포츠서울 안은재기자]가수 송하예가 자신을 둘러싼 사재기 논란에 대해 솔직한 심경을 고백했다.

지난 19일 오후 방송된 SBS Plus ‘언니한텐 말해도 돼’에 송하예가 출연했다.

이날 송하예는 ‘1위 가수가 되긴 싫어요’라는 사연으로 자신의 고민을 털어놓는가 하면, 등장부터 자신의 히트곡 ‘니 소식’을 완벽하게 열창하며 보컬퀸 면모를 과시했다.

송하예는 “무명생활 이후 갑자기 노래가 잘 된 것에 대해 비정상적인 루트로 잘 됐다는 여론이 쏠려 기정사실화가 됐다. 소송까지 갔는데 무혐의로 결론이 났지만 여전히 거짓말이라고 이야기 한다”며 자신을 둘러싼 논란에 대한 심경도 고백했다.

특히 송하예는 “순위가 높을수록 악플이 쏟아졌고, 아무리 해명해도 믿어주지 않는 시선들이 무서웠다. 지금 활동하는 곡은 이슈가 되지 않아 안도가 됐다”고 밝혀 안타까움을 더했다.

이어 송하예는 “‘악플을 아예 안 본다. 차라리 외모 관련된 악풀이 좋다. 사람들은 보고 싶은 대로 보고 믿고 싶은 대로 믿는다. 결론보다 이슈에 집중하는 것 같다”며 단단히 악플을 이겨내고 있는 성숙한 모습으로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또한 송하예는 “혹시 가수를 그만두고 싶다는 생각을 한 적 없냐”는 김원희의 질문에 “떠나는 게 인정해 버리는 것 같다. 좋은 사람으로 어필하면 언젠가는 믿어주시리라 생각한다”며 당찬 신념까지 드러냈다.

끝으로 송하예는 “덕분에 1년간의 상처가 많이 아물었다”며 밝은 미소를 지어 보였다.

현재 송하예는 지난달 미니 1집 ‘투 비 해피’(To Be Happy)를 발매하고 각종 방송과 무대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eunjae@sportsseoul.com

사진|SBS 플러스 ‘언니한텐 말해도 돼’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