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이용수기자] 코미디언 故 박지선의 발인이 엄수된다.


박지선과 그의 모친의 발인은 5일 오전 11시 서울 양천구 이대목동병원 장례식장에서 진행된다. 장지는 벽제승화원에서 인천가족공원으로 변경됐다.


앞서 지난 2일 박지선과 모친은 서울 마포구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현장에서는 박지선의 모친이 작성한 것으로 추정되는 유서성 메모가 발견됐으나 공개되지 않았다. 경찰은 유족의 뜻에 따라 부검을 실시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1984년생인 박지선은 지난 2007년 KBS 2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그는 '개그콘서트'를 비롯한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했다. 각종 드라마 제작발표회와 가수 쇼케이스 등 사회자로도 활동하며 유쾌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이 때문에 많은 연예계 동료들이 고인의 마지막길을 찾아와 애도했다. 고인의 장례식장에는 박정민, 송은이, 박보영, 박성광, 안영미, 김숙, 김신영, 조세호, 김지민 등 많은 동료들이 찾아와 애도를 표했다.


온라인상에서도 고인을 향한 애도 물결이 이어졌다. 고인은 이날 발인을 통해 인천가족공원에서 영면한다.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으로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면 자살예방 핫라인 1577-0199, 자살예방 상담전화 1393,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진 | 공동취재단



purin@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