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주)파워풀엑스(이하 파워풀엑스)의 단백질 음료 ‘프쌤’이 한국소비자포럼 주관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단백질음료 부문에서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 18회를 맞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2020년 한 해 동안 국내 소비자에게 노출된 모든 브랜드 중 인지도, 매출, 시장점유율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최종 후보를 선별한 후, 지난 7월 27일부터 8월 9일까지 대국민 온라인·모바일 투표, 일대일 전화설문을 통해 총 151개 부문의 대상자를 선정했다.


올해의 치킨에는 교촌치킨, 올해의 편의점과 아파트에는 각각 세븐일레븐과 e편한세상이 선정됐다. 또한 문화/인물 부문에서 올해의 남자아이돌에는 방탄소년단, 올해의 트로트가수(남자)와 예능인(남자)에는 각각 임영웅과 유재석이 선정됐다.


파워풀엑스의 ‘프쌤’은 소비자 556,154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온라인 모바일 투표와 일대일 전화설문을 통해 올해 단백질음료 부문 1위로 선정됐다.


프쌤은 프로틴 선생님을 의미하는 멸균 단백질 음료로 한 팩에 25g의 단백질, 비타민 5종 및 칼슘의 하루권장량 100%가 함유되어 있다. 또한 물이나 우유를 따로 준비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다.


파워풀엑스 노재욱 팀장은 “걸쭉해서 마시기 힘들었던 기존의 단백질 음료들과 다르게, 고객들이 매일 마시기 부담스럽지 않게 목넘김이 부드러운 제품으로 개발했던 점이 이번 수상으로 이어지게 됐다”며 “앞으로 더 많은 고객들의 수요를 고려해서 다양한 맛의 프쌤을 출시하겠다”고 밝혔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