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경

[스포츠서울 정하은기자]그룹 블락비 출신 박경이 과거 학교 폭력 가해 사실을 인정한 가운데, 최근 녹화에 참여한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형님’ 제작진이 편집 여부를 논의 중이다.

‘아는형님’ 관계자는 30일 “박경이 출연한 ‘아는형님’ 녹화분 편집 여부는 아직 논의 중이다”라고 답했다.

앞서 박경은 지난 17일 김지석, 하석진과 함께 ‘아는형님’ 녹화에 참여했다. 세 사람은 과거 tvN 예능프로그램 ‘문제적 남자’에 함께 출연하며 친분을 쌓았다.

그러나 최근 박경이 학교폭력 논란에 휩싸이면서 해당 촬영분의 방송 여부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28일 박경에게 학교폭력을 당했다는 피해자 A씨가 등장했고, 29일 박경이 가해 사실을 인정하고 사과문을 게시했다. 설상가상으로 추가 피해자들까지 등장하며 이틀째 논란이 계속되고 있는 상황이다.

이번 논란에 대해 박경은 SNS를 통해 “철없던 사춘기를 너무나 후회하고 있다”며 “저는 바쁘게 살고 있었지만 저에게 상처받으신 분들껜 절대 지워지지 않는 기억이라는 것, 그 상처들은 절대 정당화 될수 없다는걸 알고 있다. 제게 상처 입고 피해를 받으신 분들은 저에게 직접 혹은 저희 회사를 통해서라도 연락을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사과했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스포츠서울DB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