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신재유기자] 코로나19 바이러스가 확산일로를 거듭함에 따라 전 세계가 경기 침체 및 소비 위축으로 어려움을 겪는 상황이다.

이런 시기에도 디지털 마케팅 콘텐츠 전문기업 (주)더함아이디어스(THE HAM IDEAS)(대표 허성호)가 호조세를 이어가며 꾸준히 사업영역을 넓혀 주목받고 있다.

전북 전주시에 위치한 이 업체는 반응형 홈페이지 제작, 쇼핑몰 플랫폼 구축, 어플 개발, 온라인 마케팅 프로모션 기획 등의 업무에 주력하면서 급변하는 21세기 경영 환경을 극복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 기반을 마련하고자 다각도로 노력한다.

2020 스포츠서울 라이프특집 혁신한국인&파워코리아에 선정된 더함아이디어스는 그 일환으로 농자재와 방제용품을 취급하는 ‘SM유통’, 친환경 스마트팜을 구축하는 ‘더함전주’, 온라인 의류 사업체 ‘브이니크’(VNIQUE), 카페 사업체 ‘블리스플’, 화장품과 건강기능식품을 취급하는 ‘SM뷰티박스’, 독서실 사업체 ‘열심스터디센터’, ‘한미래 고시텔’, 펫코노미 시대를 겨냥한 애견 보조 사료 제조·유통 사업체 ‘즐겨멍냥’ 등 자회사에 아낌없이 투자하며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있다.

또한 시대 흐름에 발맞추고자 청년들을 위한 온라인 플랫폼, 비대면 여행 플랫폼 구축, 중소 업체에 최적화된 마케팅 솔루션 개발·공급 사업도 진행하면서 성장 동력을 키우는 중이다.

(주)더함아이디어 허성호 대표
(주)더함아이디어 허성호 대표

더 큰 발전을 위해 신규 인력 충원에 적극적인 청년 사업가 허성호 대표는 “더함아이디어스는 해보고 싶은 사업,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한 사업에 과감히 도전하여 소기 성과도 거두고 있다”고 자신감을 내비치면서 “정부의 창업 지원 정책을 뒷받침하는 일자리 창출, 유망 창업 기업 발굴에 힘쓰며 유기성 폐기물을 퇴비화해 사용자에게 연결하는 원스톱 플랫폼 구축 사업을 통해 자원 순환 전문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청사진을 밝혔다.

whyjay@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