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리뉴얼 출시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 이미지. 제공|네오팜

[스포츠서울 양미정 기자] 네오팜의 피부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가 베스트셀러 ‘익스트림 크림’을 리뉴얼 출시한다. 신제품은 공식쇼핑몰 네오팜샵과 H&B스토어 올리브영에서 오프라인 독점으로 판매한다.

장벽크림의 세대교체를 선언하며 ‘2세대 장벽크림’으로 새롭게 탄생한 익스트림 크림은 기존 대비 3배 이상 강화된 2만ppm의 세라마이드 성분 함량과 특허 ‘오메가 세라마이드’로 강화된 MLE 피부장벽 포뮬러가 더욱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장벽을 완성시켜 주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실제 피부지질의 성분과 구조를 유사하게 재현한 독자개발 피부 장벽 기술 MLE에 각질 세포에 포함된 보습 성분인 ‘필라그린’의 활성화를 돕는 특허 오메가 세라마이드를 복합 처방해 피부 겉과 속 모두 꽉 찬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피부 유익균 활성화에 도움을 주는 바이옴 펩타이드와 자작나무에서 유래된 보습 성분인 아쿠아씰이 피부를 오랜 시간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리얼베리어에 따르면, 신제품은 임상을 통해 사용 전 대비 2배 빠른 피부장벽 개선 속도를 검증 받았으며, 단 5일 사용만으로 피부 장벽 기능 80% 개선 효과를 입증했다. 인체적용시험에서 피부 3중 보습 개선(겉보습, 속보습, 경표피 수분 손실량)에 대한 효과가 입증됐고, 100% 만족도를 나타냈다. 약산성, 로우 알러젠 향 처방과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익스트림 크림과 함께 ‘익스트림 에센스 토너’ ‘익스트림 크림 앰플’ ‘인텐스 모이스처 크림’ 3종도 함께 리뉴얼 출시된다. 리얼베리어 관계자에 따르면, ‘익스트림 에센스 토너’는 촉촉한 수분과 보습 영양을 전달하는 제품으로, 세안 후 첫 단계에서 견고한 피부 바탕을 가꾸어준다. ‘익스트림 크림 앰플’은 ‘익스트림 크림’ 속 피부장벽 강화 성분과 영양을 담아 느슨해진 피부장벽을 촘촘하게 가꿔주는 주름 미백 기능성 보습 앰플이다. 마지막으로, ‘인텐스 모이스처 크림’은 히알루론산 성분이 기존 대비 2배 강화돼 48시간 동안 속까지 마르지 않는 촉촉함을 선사한다.

certain@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