밖으로 나가버리고 GO

[스포츠서울 정하은기자]인기 유튜버와 함께하는 리얼리티 아웃도어 프로그램이 찾아온다.

현대미디어계열의 아웃도어&여행채널 ONT(오앤티)가 오는 5일 가을을 맞아 신규 콘텐츠 ‘밖으로 나가버리고 GO’를 첫 방송한다.

‘밖으로 나가버리고 GO’는 해외여행, 캠핑, 낚시(동식물 채집) 등으로 유명한 유튜버와 협업해 제작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현재 SNS 채널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아웃도어 분야 크리에이터의 콘텐츠를 TV용으로 재가공해 편성함으로써 야외 활동이 조심스러운 현실 속 대리만족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참신한 세계 여행 콘텐츠로 사랑받는 유튜버 빠니보틀과 여행가JAY, 한국의 자연을 배경으로 솔로캠핑을 선보이는 캠퍼 밍동, 자연 속 다양한 동식물을 채집하고 관찰해 소개하는 TV생물도감이 함께한다.

오는 5일 방송예정인 첫 회에서는 유튜버 빠니보틀의 인도 여행기, 캠퍼 밍동의 경기도 가평 경반분교 캠핑 체험기와 TV생물도감이 외래종 미국가재를 채집해 소개하는 이야기가 전파를 탄다. 특히 빠니보틀은 무한 매력을 가진 나라 인도에서의 짜릿하고 현실감 넘치는 배낭여행의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ONT채널 신봉철 PD는 “기존 방송국이 보여준 아이템의 한계에서 벗어나 보다 톡톡 튀고 자유분방한 유튜버의 콘텐츠를 적극적으로 수용하고자 했다”면서 “주말 저녁 시간에 TV를 통해 국내외 아름다운 자연 풍광과 생생한 아웃도어 체험 현장을 즐기면서 답답한 현실 속에서 조금이나마 위안과 대리만족을 느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20부작으로 구성된 ‘밖으로 나가버리고 GO’는 오는 5일 토요일 첫 방송 이후 매주 토,일 저녁6시10분에 아웃도어&여행채널 ONT(오앤티)에서 방송된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CHING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