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디
Mnet 예능 ‘TMI NEWS’ 출처|Mnet

[스포츠서울 최민우 인턴기자] 가장 비싼 자동차를 타는 아이돌 스타는 누구일까?

26일 방송된 Mnet(엠넷) 예능 ‘TMI NEWS’(티엠아이 뉴스)는 ‘가장 비싼 자동차를 타는 아이돌 베스트 10’을 소개해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지디차
Mnet 예능 ‘TMI NEWS’ 출처|Mnet

가장 비싼 자동차를 타는 아이돌 1위는 빅뱅의 리더 지드래곤이었다.

영 앤 리치의 정석이라 불리는 지드래곤은 1년에 벌어들이는 저작권료만 14억 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수많은 히트곡을 선보이며 큰 인기를 누려온 그는 그만큼 많은 부를 축적할 수 있었다.

현재 지드래곤이 살고 있는 집은 한남동에 위치한 펜트하우스로 약 90억원의 집값을 자랑한다. 입고다니는 옷들도 가격을 측정할 수 없을 만큼 고가로 알려졌다.

또한 자동차에 관심이 많은 것으로 알려진 그는 억대의 차량 3대를 보유하고 있다.

지드래곤이 현재 보유하고 있는 차량 중 가장 저렴한 모델은 벤틀리 사의 한정판 컨티넨탈 쿠페 GT로 가격은 3억 900만 원이다.

다음으로 비싼 모델은 람보르기니 사의 스포츠카인 아벤타도르이며 차량 가격만 5억 7000만 원이다.

마지막 제일 비싼 모델은 롤스로이스의 고스트로 차량 출고가만 7억 4000만 원으로 알려져 있다.

세 자동차의 총 가격은 약 16억 원을 넘기게 돼 출연진을 깜짝 놀래켰다.

염따차
Mnet 예능 ‘TMI NEWS’ 출처|Mnet

지드래곤에 이어 가장 비싼 자동차를 타는 아이돌 2위는 래퍼 염따로 그는 람보르기니 사의 아벤타도르 차량을 보유 중이다.

이 자동차는 옵션을 모두 포함한다면 7억 5000만 원을 넘으며 1년 유지비만 평균 2000만 원이 넘는 것으로 알려졌다.

억 소리 나는 가격만큼이나 엄청난 속도를 낼 수 있는 성능을 자랑하는 차다.

3위에는 보이그룹 EXO(엑소)의 멤버 찬열의 벤츠 G 바겐 G63AMG 차량이 올랐다.

국경 경비와 야전을 위해 개발된 이 차량은 2m의 높은 차체를 자랑하며 일정 수준의 수위에서 수중 운행이 가능한 고성능 오프로드 차량이다.

이 외에도 가수 김동완의 차량이 2억 9000만 원, 박재범 2억 8000만 원, 소녀시대 전 멤버 제시카 2억 4000만 원 등 국내 스타들의 차량이 소개되며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샀다.

miru0424@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