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아

[스포츠서울 정하은기자]그룹 아이러브 전 멤버 신민아의 모친이 현재 신민아의 건강상태를 알리며, 소속사와 진실공방과 관련해서는 법적대응으로 진실을 밝히겠다고 전했다.

1일 신민아 모친은 신민아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현재 민아는 대학 병원에서 입원 치료중 입니다. 병원에서는 전자 기기 사용이 불가능하고 외출,면회도 안되어서 민아는 회사측의 고소 상황을 늦게 접했습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우리 아이는 절대 거짓말을 하지 않았습니다. 매일 같이 울며 힘들다고 말하던 우리 딸의 모습이 잊혀지지 않습니다. 응원해주시는 많은 분들 덕에 우리 아이가 힘을 낼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라고 결백을 주장했다.

또한 “아이가 더 힘을 낼 수 있게 감사한 의료진 분들을 만나 잘 치료받고 있으니 건강을 되찾고 우리 아이가 고통스러워하며 모은 증거들을 법의 심판을 받아 진실을 밝히겠습니다.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신민아는 최근 아이러브 멤버들로부터 괴롭힘을 당했다고 폭로 후, 소속사와 진실공방을 벌이고 있다. 소속사 측은 신민아를 상대로 고소장을 제출한 상태다.

신민아 측 SNS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민아 엄마 입니다.

현재 민아는 대학 병원에서 입원 치료중 입니다.

병원에서는 전자 기기 사용이 불가능하고 외출,면회도 안되어서 민아는 회사측의 고소 상황을 늦게 접했습니다.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우리 아이는 절대 거짓말을 하지 않았습니다. 매일 같이 울며 힘들다고 말하던 우리 딸의 모습이 잊혀지지 않습니다. 응원해주시는 많은 분들 덕에 우리 아이가 힘을 낼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아이가 더 힘을 낼 수 있게 감사한 의료진 분들을 만나 잘 치료받고 있으니 건강을 되찾고 우리 아이가 고통스러워하며 모은 증거들을 법의 심판을 받아 진실을 밝히겠습니다.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신민아 SNS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