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아

보토패스

[스포츠서울 김선우기자]걸그룹 아이러브 측이 아이러브 전 멤버 신민아(민아)에 대한 법적대응을 예고했다.

23일 아이러브 소속사 측은 “지난 22일 SBS ‘본격연예 한밤’을 통해 방송된 아이러브 전 멤버 민아에 대한 소속사 측 공식입장을 전달드린다”며 “현재 유튜브와 SNS상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민아양의 주장은 모두 허위 사실”이라고 밝혔다.

이어서 “아이러브 6명의 전 멤버는 구토를 하는 등 심신의 심각한 충격을 받은 상황이다. 당사는 민아양을 상대로 민형사상의 조치를 취하겠다”며 강경대응을 시사했다.

앞서 지난 22일 방송된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아이러브 전 멤버인 민아의 왕따 논란에 대해 방송했다. 민아는 “따돌림 왕따 때문에 공황장애, 불면증, 우울증이 생겼고 회사도 방관했다”는 입장이고, 이에 대한 소속사 측은 입장은 “이야기 한 적이 없다”는 것. 양측이 계속된 반박에 재반박을 거듭하면서 진실공방도 계속되고 있다.

한편 신민아를 제외한 아이러브 멤버들은 보토패스라는 걸그룹으로 재데뷔를 앞두고 있다.

다음은 WKS ENE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아이러브 소속사 WKS ENE입니다.

지난 22일 SBS ‘본격연예 한밤’을 통해 방송된 아이러브 전 멤버 민아에 대한 소속사 측 공식입장을 전달드립니다.

현재 유튜브와 SNS상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민아양의 주장은 모두 허위 사실이며,

아이러브 6명의 전 멤버는 구토를 하는 등 심신의 심각한 충격을 받은 상황입니다.

당사는 민아양을 상대로 민형사상의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sunwoo617@sportsseoul.com

사진 | 신민아 SNS, WKS ENE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