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그룹 파이브돌스, 남녀공학 출신이자 프로듀스 시즌 1에 출연한 허찬미가 15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타이틀 포스터를 공개하며 야심찬 허찬미의 솔로 데뷔 프로젝트 시작을 알렸다.


공개된 타이틀 포스터에는 허찬미가 대중에게 처음 솔로로 선보이는 프로젝트의 앨범명 ‘Highlight(하이라이트’과 타이틀곡 ‘Lights(라이츠)’의 컨셉이 담겼다. 화려한 글리터를 활용하여 마치 빛(Lights)을 당당하게 손에 잡은 듯한 느낌을 표현하여 신비감을 더했고, 빛이 안과 밖에서 빛나고 있는 이미지를 공개했다. 비주얼적으로는 컨셉을 더욱 부각시켜줄 수 있는 반짝임이 돋보이는 의상과 글리터를 활용한 은은한 아이 메이크업으로 세련된 느낌을 강조하고 있다.


또한, 해당 타이틀포스터는 지난 7월 9일 공개되어 온라인상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자작곡 ‘I’m fine thanks(아임파인땡스)’ 퍼포먼스 트레일러와는 확연히 대비되는 화려한 컨셉으로 추후 공개될 앨범의 스토리와 완성도를 기대하게 한다.


한편, 2020년 1월부터 ‘허찬미만의 HIP. UNIQUE. HIT(힙. 유니크. 히트)’를 캐치프레이즈로 활발히 진행중인 유튜브 채널 ’HUHCHANMI’는 그녀의 솔로 데뷔 시기에 맞춰 7월 15일부터 시즌2로 새롭게 재편되며, 무대에서와는 다른 허찬미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허찬미의 첫 솔로 데뷔 프로젝트, ‘Highlight(하이라이트)’의 타이틀곡 ‘Lights(라이츠)’는 7월 23일 오후 12시(정오)에 국내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식 발매되며, 퍼포먼스 트레일러에 담긴 자작곡 ‘I’m fine thanks(아임파인땡스)’도 함께 수록, 발매될 예정이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