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있다_메인 포스터

[스포츠서울 남혜연기자]영화 ‘#살아있다’는 계속 살아있다.

영화 ‘#살아있다’(조일형 감독)가 15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 계속된 신작 공세에도 관심을 집중 받고 있다. 배우들 역시 이와 같은 반응에 홍보 일정이 끝났음에도 다양한 방식으로 관객들과 소통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를 당부하고 있어 진정한 살아있음을 느끼게 하고 있다.

‘#살아있다’는 원인불명 증세의 사람들이 공격을 시작하며 통제 불능에 빠진 가운데, 데이터, 와이파이, 문자, 전화 모든 것이 끊긴 채 홀로 아파트에 고립된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생존 스릴러다. 9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는 개봉 이후 15일 연속 독보적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 누적 관객수 162만 6042명을 동원했다.

이는 설 연휴에 개봉한 ‘남산의 부장들’(누적관객 475만 104명), ‘히트맨’(누적관객 240만 6232명) 이후 최고 스코어를 기록으로 올해 개봉작 중 흥행 TOP 3에 등극, 거침없는 흥행 위력을 입증하고 있다.

무엇보다 ‘#살아있다’는 정체불명 존재들을 피해 아파트에서 홀로 살아남아야 한다는 신선한 설정과 유아인, 박신혜의 매력적인 시너지, 긴장감 넘치는 전개 속 따뜻한 메시지로 올여름 극장에서 꼭 봐야 하는 오락 영화로 호평을 받고 있다.

영화를 본 관객들은 “보는 내내 진짜 심장 쫄깃했고 배우들도 연기를 너무 잘하고 마지막까지 진짜 재밌게 봤습니다”(네이버_sine****), “스토리텔링과 몰입감이 뛰어난 영화!”(네이버_fore****), “스피드한 전개, 감각적인 음악들이 맘에 들었어요”(네이버_jiun****), “뛰어난 연출과 연기. 장르적 재미에 충실하다”(네이버_gmt8****), “한시도 눈을 뗄 수가 없었네요. 강력 추천합니다!”(네이버_dino****) 등 극찬과 추천을 이어가고 있다. 이렇듯 15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한 <#살아있다>는 관객들의 끊임없는 호평에 힘입어 꾸준한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영화 ‘#살아있다’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whice1@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