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도군 사진
제3기 보배섬 SNS 서포터즈 모집 포스터.(제공=진도군)

[진도=스포츠서울 이정진 기자] 전남 진도군이 제3기 보배섬 SNS 서포터즈를 오는 15일까지 모집한다.

진도군에 따르면 관심과 열정으로 뛰는 SNS 홍보대사로 보배섬 진도군의 독특한 매력을 인터넷상에 널리 알려 줄 ‘제3기 보배섬 SNS 서포터즈’를 30여 명 내외로 모집한다.

대상은 지역, 연령, 성별 제한 없이 모집하고 있으며, 사진·동영상 등 디지털 기기 사용에 능숙한 사람이면 된다.

진도군청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등에 게시된 지원서를 작성해 이메일로 기한 내 제출하면 되며, 최종 합격자는 오는 7월 말에 발표한다.

군은 SNS 서포터즈에게 게시물에 대한 원고료와 우수 게시물에 대한 인센티브를 추가 지급하고 이들의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역량 교육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진도군 기획예산과 홍보담당 관계자는 “진도군의 주요 축제, 문화·관광 등 관광객의 눈높이에서 공유하고, 보다 많은 공감을 이끌어내 온라인 영향력을 높이기 위해 SNS 서포터즈를 공개 모집한다”며 “무궁무진한 보배섬 진도군의 매력을 알리고, 관광객들과 군민들이 원하는 다양한 흥미거리를 실시간으로 제공해 진도 홍보 도우미가 돼 줄 분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진도군 제3기 SNS 서포터즈 지원자는 진도군 페이스북, 진도군청 홈페이지에서 보다 자세한 사항을 확인하고 지원서 양식을 내려 받아 메일로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이정진기자 leejj0537@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