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70101010000415

[스포츠서울 조현정기자] 개그우먼 안영미가 유튜브방송에서 일반인 연인과 이미 결혼했다고 밝혔다.

안영미는 지난 3일 비보티비 공식 유튜브 방송을 통해 지난 2월 혼인신고 사실을 공개했다. 송은이가 대표로 있는 미디어랩 시소와 전속계약한 그는 이날 ‘안영미 SISO 소속 기념 특집 기자회견’을 열고 이 같은 사실을 발표했다.

이날 방송에서 여러 이야기가 오가던 중 안영미는 “2020년 2월 29일 남자친구와 혼인신고를 했다”고 털어놨다.

“왜 이야기하지 않았냐” “왜 싱글 행세를 했냐”는 질문에 그는 “만나는 사람마다 ‘나 혼인신고 했어’라고 열심히 퍼뜨렸다. 그런데 아무도 궁금해하지 않더라. 심지어 아파트 주민에게도 이야기했는데 지라시가 1도 나오지 않아 깜짝 놀랐다”고 말해 모두를 웃음짓게 했다.

이어 “많은 분들이 ‘영혼식이 아니냐’고 의문을 갖는데, 사실 (남편이) 미국에 가 있다. 4개월째 생이별 중이다”고 말했다. 그러나 혼인신고서까지 공개하며 결혼 사실을 또다시 인증했다.

안영미는 지난 2015년 3월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두 사람은 한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게스트와 청취자로 인연을 맺은 뒤 연인사이로 발전했다.

2004년 KBS 19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안영미는 2009년 KBS2 ‘개그콘서트’의 ‘분장실의 강선생님’ 코너로 큰 인기를 누렸다. 또 tvN ‘코미디 빅리그’와 ‘SNL 코리아’ 등에서 맹활약하며 대세 개그우먼으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안영미의 새 소속사 미디어랩 시소는 ‘컨텐츠랩 비보’에서 설립했으며 대표 송은이를 비롯해 신봉선, 유재환, 김신영이 소속돼 있다.

hjcho@sportsseoul.com

사진| 미디어랩시소 제공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