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퀴즈왕

[스포츠서울 장강훈기자] 티스캐너가 폭염이 시작되는 7월, 라운드를 계획 중인 회원을 대상으로 눈이 번쩍 뜨이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내달 14일까지 ‘도전! 퀴즈왕’ 이벤트를 개최한다. 티스캐너 앱을 이용하는 회원이 간단한 골프 상식 퀴즈를 풀면 그린피 할인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기본 취지는 개개인의 골프 상식 수준을 점검하는 차원이지만 퀴즈 3개를 모두 풀면 그린피 5000원 할인권을 지급한다.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세포랩 바이오제닉 에센스 세트도 선물로 준다. 문제는 매일 바뀌며 아이디 한 개당 하루 한 번만 참여할 수 있다.

내달 1일에는 오후 1시부터 한 시간 동안 타임세일 1차 이벤트도 열린다. 전국 10 골프존카운티 골프장 그린피를 최대 95% 할인된 1만원에 즐길 수 있는 깜짝 이벤트다. 타임세일 혜택을 누리지 못한 회원들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그린피 5000원 할인권 100% 증정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오는 15일에는 7월 타임세일 2차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다.

티스캐너

권역별로 이벤트 참여 골프장을 대상으로 한 1박 2일 투어 상품도 ‘품절 주의보’로 명명했다. 해당 이벤트로 예약해 투어를 완료한 회원에게는 선착순 및 추첨을 통해 골프버디 aim L10V, 세포랩 리파이닝 에센스, 선크림 등을 증정한다.

7월 한 달간 오전 11시부터 시작하는 2부 티타임으로 1팀 이상 라운드를 완료한 고객에게는 역시 추첨을 통해 그린피 무료권과 얼음주머니를 증정하고, 오는 30일 권역별 이벤트 대상 골프장에서 야간 라운드를 완료한 고객에게는 골프존마켓 1만원 할인권을 제공한다.

티스캐너 강신혁 팀장은 “7월에는 폭염을 피해 시원한 골프라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테마별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지인들과 즐거운 라운드로 지친 일상의 피로를 날리시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zzang@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