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x

[스포츠서울 이주상기자] 10년간 함께해온 ROAD FC 의리의 멤버들이 박상민 부대표의 생일을 맞이해 뭉쳤다.

지난 22일 ROAD FC 김대환 대표, WFSO 정문홍 회장, 개그맨 윤형빈, 배우 김보성, ROAD FC 최영기 변호사, 인플레이 정민우 대표는 박상민 부대표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한자리에 모였다.

ROAD FC 박상민 부대표는 ROAD FC 부대표를 맡기 전부터 대한민국 격투기를 위해 힘써왔다. 2010년 ROAD FC가 출범한 후부터는 ROAD FC 대회장을 찾으며 선수들을 도왔고, 부대표를 본격적으로 맡으면서부터는 본업인 가수 활동으로 바쁜 와중에도 전국을 돌며 ROAD FC를 위해 일해왔다.

박상민 부대표는 대가를 바라지 않으며 ROAD FC 부대표로 일해왔다. 선수 및 관계자들의 결혼식 등 축가가 필요한 자리면 도움을 줬다.

박상민 부대표의 헌신적인 도움에 ROAD FC 오너인 WFSO 정문홍 회장은 지난 5월 자신의 SNS에 “박상민 가수는 ROAD FC의 부대표다. 오랜 격투팬이고, 맹목적으로 ROAD FC를 돕는다. 물론 급여는 없다. 형님은 코로나로 인해 모든 공연이 취소되었는데, 나와 함께 ROAD FC를 위해 영업을 하러 다니신다”는 글을 올리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ROAD FC를 위해 헌신해온 박상민 부대표를 위해 ROAD FC 김대환 대표, WFSO 정문홍 회장, 개그맨 윤형빈, 배우 김보성, ROAD FC 최영기 변호사, 인플레이 정민우 대표가 한자리에 모여 생일을 축하했다.

rainbow@sportsseoul.com 사진제공 | ROAD FC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