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하 x KXO

[스포츠서울 이웅희기자] “올해 KXO와 한국 3x3 홍보를 위해 발 벗고 뛰겠다. 좋은 기회를 주신 KXO에 감사드린다.”

유명 아이돌 가수 ‘청하’가 KXO(한국3x3농구위원회) 홍보대사에 정식 위촉됐다. KXO는 24일 서울올림픽파크텔 1층 올림피아홀에서 가수 청하의 KXO 홍보대사 위촉식을 진행했다. 위촉식에는 KXO 김태우 회장을 비롯해 한훈식 KXO 부회장, MNH 엔터테인먼트 오지호 이사, 뉴탑 백인권 대표, 윌슨 김주선 과장 등이 참석했다.

프로듀스 101을 통해 그룹 I.O.I로 데뷔한 청하는 ‘Why Don’t You Know(와이 돈츄 노우)’, ‘Roller Coaster(롤러 코스터)’, ‘Love U(러브 유)’, ‘Snapping(스내핑)’, ‘벌써 12시’ 등을 연달아 히트시키며 솔로 여자 가수로 정상에 섰다. 특히 최근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그 인기를 실감하고 있는 청하는 KXO 홍보대사로 위촉되며 3x3와도 인연을 맺게 됐다.

지난달 23일 KXO 2대 회장으로 취임한 김태우 회장은 “KXO에 취임하며 내건 6가지 공약이 있다. 그중 하나인 청하 씨의 KXO 홍보대사 위촉이 오늘 진행되고 있다. 이번 프로젝트가 성공적으로 진행될 수 있게 도와주신 많은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리고, 이번 위촉식을 시작으로 KXO와 청하 씨 모두가 건승할 수 있는 2020년이 되길 바란다”며 환영인사를 했다.

KXO 홍보대사로 위촉된 청하는 “이렇게 멋있는 자리에 초대돼 감사하게 생각한다. KXO와 함께 한국 3x3를 홍보할 수 있게 돼서 영광이다. 우리나라에서 3x3가 더 많이 홍보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KXO 홍보대사 위촉 소감을 밝혔다.

KXO는 오는 7월 첫 번째 대회를 기획하고 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상황을 예의주시하며 안전을 최우선으로 준비 중이다.

iaspire@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