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토크 종합

[스포츠서울 김선우기자]YG 신인 트레저(TREASURE) 아사히와 소정환이 티키타카 케미로 웃음 버튼을 자극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17일 낮 12시 공식 블로그와 트레저 유튜브 채널에 ‘T-TALK’ 아사히X소정환 편을 공개했다.

아사히와 소정환은 마주 앉아 차를 마시며 주어진 키워드 ‘웃음 버튼’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대화 내내 두 사람은 이날 키워드처럼 웃음을 머금은 얼굴로 서로를 바라보며 즐거워했다.

아사히와 소정환은 각자의 ‘웃음 버튼 스타일’에 대한 이야기로 대화를 시작했다. 소정환은 “나는 웃음 장벽이 낮아 항상 웃고 있다. 나는 내가 제일 웃기다. 내가 말하고 나만 웃는다”고 말하며 해맑게 웃었다.

그러면서 웃음 버튼 2위로 아사히를 지목했다. 소정환은 “저는 형 자체가 재미있다. 지금도 그렇다. 표정 몸짓 등 다 너무 웃기고 좋다”며 아사히바라기 면모를 보였다.

그러다 장난기가 발동한 듯 계속해서 떠오르는 멤버들의 이름을 나열했다. 순위에서 계속 밀려난 아사히는 믿을 수 없다는 듯 당황한 얼굴로 재차 자신의 순위를 확인해 웃음을 자아냈다.

아사히도 반격에 나섰다. 앞서 말보다 몸으로 웃기는 스타일이 좋다며 마시호를 웃음버튼으로 꼽았던 아사히는 소정환에게 “너는 12번째야”라고 놀리듯 말했다. 그런 아사히에게 소정환은 기대에 찬 눈빛으로 “왜 고민해? 앞에 있잖아”라며 비글미를 뽐냈다. 하지만 아사히는 소정환이 아닌 준규를 언급하며 “넌 12번째”라고 장난을 쳐 다시 한 번 큰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트레저는 오는 7월 정식 데뷔를 앞두고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만나고 있다. 또한 데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지난 5일 방예담이 첫 솔로곡 ‘왜요 (WAYO)’를 발표해 글로벌 음악팬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sunwoo617@sportsseoul.com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