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호텔 제주, 프라이빗한 루프탑 바비큐 선보여.
WE 호텔 제주, 프라이빗한 루프탑 바비큐.

[스포츠서울 좌승훈 기자]한란산 중산간 숲 속에 위치한 위(WE)호텔 제주가 이른 무더위로 긴 여름이 될 것으로 예상되는 올 여름을 시원하고 프라이빗하게 즐기기 위한 다양한 여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30일 위 호텔에 따르면 전망 좋은 루프탑 델라 레스토랑에서는 ‘서머 루프탑 BBQ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도록 바비큐 플래터로 준비되는데 제주 바비큐 폭립, 소고기 부채살, LA갈비, 왕새우, 전복 그리고 샐러드 등을 가격은 5만원으로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이며, 6월 15일까지는 라이브 피아노 선율이 아름다운 로비라운지 아잘리아에서 제공된다.

또 올데이 다이닝 ‘다채’에서는 제주 신선한 현지 재료로 여름철 입맛을 돋우는 ‘갈치 한상 차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한상 차림으로 광어 사시미, 새우와 고구마 튀김, 전복 물회 그리고 갈치조림과 갈치구이가 제공되며, 된장국과 후식이 함께 제공된다.

봄 산란을 끝내고 먹이를 충분히 섭취하는 여름이 제철인 갈치는 무, 감자, 양파 등를 푸짐하게 넣고 칼칼하게 조린 갈치조림 그리고 노릇노릇하게 구워 하얀 밥 위에 얹어 먹는 갈치구이는 밥도둑이 따로 없다. 갈치 한상 차림의 가격은 2인기준 14만원이다.

여름철 별미로 제주 물회를 빼놓을 수 없다. 특히 날된장과 보리밥을 발효시켜 만든 쉰다리 식초의 맛이 강한 제주 물회는 별도의 보관 시설이 없던 시절 여름철 회를 즐기던 또 하나의 방법이었다.

제주 물회의 시큼한 국물 맛은 잃어버린 입맛을 찾게 해주며, 신선한 해산물 재료는 단백질이 풍부하면서도 지방 함량이 낮아 체중조절에 도움이 된다. 비타민과 무기질, DHA가 풍부해 고혈압과 같은 성인병 예방은 물론 노인 건강에도 좋다. ‘제주 물회 프로모션’의 경우 한치 물회, 전복 물회 등은 2만 5000원, 제주물회는 2만 8000원에 즐길 수 있다.

좌승훈기자 hoonjs@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