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대블러2
남자 배드민턴 국가대표 이용대 선수의 전 부인 변수미(왼쪽) 출처|변수미 개인 SNS

[스포츠서울 안은재 인턴기자]BJ 한미모가 성매매 알선·상습 도박 혐의로 고발한 여배우는 남자 배드민턴 국가대표 이용대의 전처 변수미로 밝혀졌다.

BJ 한미모(본명 유아리)가 이용대의 전처 배우 변수미(예명 한수현)를 성매매 알선·상습 도박 혐의로 고발한 것으로 알려졌다. 29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한미모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해율 임지석 변호사가 “한미모가 변수미를 성매매 알선 등 혐의로 고발한 게 맞다”고 인정했다.

한미모는 28일 성매매 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과 상습 도박 등 혐의로 변수미에 대한 고발장을 제출했다. 한미모는 평소 친했던 변수미를 만나기위해 필리핀 마닐라에 들렀으며, 변수미가 엔터테인먼트 대표 A씨와의 성매매를 강요하는가 하면, 상습도박에 자신을 이용했다고 주장했다.

이용대 블러 copy
남자 배드민턴 국가대표 이용대 선수의 전 부인 변수미(왼쪽) 출처|변수미 개인 SNS

변수미는 2012년 영화 ‘수목장’으로 데뷔해 한수현이란 예명으로 배우 활동을 했다.

이용대와는 2011년 한 행사장에서 처음 만났고, 연인으로 발전해 약 6년 간의 교제 끝에 2017년 결혼했다. 하지만 혼전임신으로 결혼한 이들 부부는 채 2년도 지나지 않아 파경을 맞아 화제를 모았다.

이혼 당시 이용대 측은 ‘가정사’라고 주장했으나 변수미의 도박설로 인한 가정파탄설이 돌기도 했다. 변수미는 현재 마닐라에서 딸과 함께 거주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미모 측 변호사는 “변수미는 자신의 성매매 제안을 합리화했고 자신의 불법 도박 사실을 누설한 것으로 오해해 고발인에게 지속적인 협박과 폭언을 했다”라며 고발 이유를 밝혔다.

eunjae@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