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blood_df14163e91131a514a91b490b63a66ba

[스포츠서울 홍승한기자]‘괴물 신예’ 배우 박주현이 데뷔 전 출연한 밴드 OurR(아월)의 뮤직비디오가 화제다.

최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인간수업’에서 ‘배규리’ 역을 맡으며 주목받는 그는 데뷔작으로 알려진 tvN ‘드라마 스테이지-아내의 침대’에 출연하기 전, 3인조 혼성 밴드 OurR의 디지털 싱글 ‘Swing’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뮤직비디오에서 단독 주연을 맡은 박주현은 택배 배달부와 히키코모리(은둔형 외톨이) 역할을 1인 2역으로 소화하며, 청순가련한 외모와 특유의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오토바이 주행 장면을 대역 없이 직접 해내는 등 다양한 매력을 볼 수 있었다.

mcblood_dfa8140e33960ff0a11329311ae2ba24

‘Swing’은 OurR의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음원으로 보컬 ‘홍다혜’가 ‘꿈’속에서 겪었던 이야기를 바탕으로 누구나 겪을 수 있는 ‘불안’이라는 감정을 담아낸 곡으로 모든 불안에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기도 했다.

보컬 ‘홍다혜’의 매력적인 음색과 은유적인 가사는 ‘박주현’의 위태로운 마음과 복잡한 감정을 담은 섬세한 명품 연기와 함께 어우러져 감성적인 뮤직비디오가 완성되었다.

2018년 디지털 싱글 ‘Desert’로 데뷔해 밴드 씬의 기대를 받고 있는 OurR은 은유적인 가사와 독보적인 음색, 장르에 얽매이지 않는 사운드를 들려준다. 작년 발표한 이들의 세 번째 싱글 ‘haaAakkKKK!!!’으로 중독성 있는 베이스라인과 눈에 띄는 앨범 커버로 많은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은바 있다.

배우 박주현이 출연한 ‘Swing’ 뮤직비디오는 OurR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볼 수 있다.

hongsfilm@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