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스포츠서울 최진실기자]‘미스터트롯’ 장민호가 과거 ‘사랑과 전쟁’ 출연을 공개했다.

8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지난주에 이어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출연하는 ‘오늘은 미스터트롯’ 특집으로 꾸며진다.

장민호가 과거 수영 강사로 활동 중 겪었던 일화를 털어놓는다. 아이돌로 데뷔했지만 계속된 실패에 결국 수영 강사 일을 시작했다는 장민호. 그러나 강습을 받던 어머니들의 항의가 빗발쳤다고. 심지어 다른 수영장에까지 소문이 났다고 전해 과연 그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이 커진다.

또한 장민호가 ‘사랑의 전쟁’에 출연했던 과거도 덧붙여 관심을 집중시킨다. “이것만은 걸리고 싶지 않았는데!”라며 절규하는 그의 뒤로 충격에 빠진 동생들의 반응이 웃음을 자아내기도. 이어 그는 로봇 장수원의 뒤를 이어 캐스팅된 사연과 함께 첫 촬영부터 난감했던 일화를 공개해 웃음을 더할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장민호가 바지 지퍼 트라우마를 고백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한 사건을 계기로 무대 올라가기 전 무의식적으로 바지 지퍼를 터치하는 것이 습관이 됐다는 것. 이에 김구라가 명쾌한 솔루션을 제시해 폭소를 유발한다.

마지막으로 장민호가 44년 만에 고질병을 발견했다고 털어놔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미스터트롯’ 촬영 도중 이상 증세로 병원에 찾아가 충격적인 진단을 받았다고. 심할 경우 어지럼증과 구토를 동반한다는 이 질병에 모두가 걱정의 눈길을 보냈다는 후문이다.

‘라디오스타’는 8일 오후 11시 5분에 방송된다.

true@sportsseoul.com

사진 | MBC 제공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