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미

[스포츠서울 최진실기자]배우 김보미와 발레리노 윤전일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여파로 결혼식을 연기한다.

4일 김보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4월 26일 예정이었던 결혼식을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한 모든 하객 분들과 가족들의 안전함과 건강을 위해서라도 결혼식을 미루는 걸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많은 분들의 걱정과 관심에 감사함을 표하고 저희 부부 또한 건강하게 코로나19를 맞서 이기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김보미와 윤전일은 오는 26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었지만 코로나19의 확산 여파로 인해, 정부에서도 사회적 거리두기를 권고하고 있는 현재인 만큼 오는 6월 7일로 결혼식을 연기하게 됐다.

김보미와 윤전일은 지난해 10월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두 사람은 함께 발레 공연을 하며 인연을 쌓았고,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보미는 세종대 무용과를 졸업했으며 지난 2008년 SBS ‘바람의 화원’을 통해 배우로 데뷔했다. 이후 영화 ‘써니’, SBS ‘별에서 온 그대’, KBS2 ‘단 하나의 사랑’ 등에 출연했다.

윤전일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졸업 후 루마니아국립오페라발레단, 국립발레단 등에서 무용수로 활동했다. 지난 2014년에는 Mnet ‘댄싱9 시즌2’에 출연해 우승을 차지하기도 했다.

이하 김보미 SNS 전문

안녕하세요. 김보미입니다.

4월 26일 예정이었던 결혼식을 “코로나19” “사회적거리두기”로 인한 모든 하객 분들과 가족들의 안전함과 건강을 위해서라도 결혼식을 미루는 걸로 결정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걱정과 관심에 감사함을 표하고 저희 부부 또한 건강하게 “코로나19”를 맞서 이기겠습니다. 저희 결혼식은 2020년 6월 7일 일요일 5시입니다.

true@sportsseoul.com

사진 | 김보미 인스타그램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