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태현 장재인

[스포츠서울 정하은기자]가수 장재인이 밴드 사우스클럽 멤버이자 전 연인인 남태현의 ‘양다리’ 해명에 반박해 눈길을 끌고 있다.

남태현은 지난 1일 유튜브 채널 ‘팟빵 매불쇼 오피셜’에 출연해 양다리 논란에 대해 해명했다. 그는 “제가 잘못, 원인을 제공한 건 맞다. 헤어진 상태에서 다른 분을 만났고 저 때문에 상처받으셨으니까 너무 죄송하다. 그 일을 계기로 사람의 소중함을 많이 느끼고 요새는 거의 수도승처럼 집에서 지낸다”고 말했다.

남태현의 해명이 화제를 모으자 장재인 역시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정직하게 삽시다. 지나간 일에 얽매여 다가올 미래를 놓치지 말고”라며 “다 참으라고 엮이지 말라고 하는데 저런 비열한 거짓말까지 참아야 하냐”고 반박했ㄷ.

이후에 또 장재인은 “저 괜찮아요. 앨범 작업하고 있어요. 한번만 더 말도 안 되는 이야기하거나 관련 언급할 경우 회사 차원 강대응하는 것으로. 애들아 고맙다. 합주 덕에 안정 찾음”이라는 글을 적었다.

한편, 남태현과 장재인은 지난해 4월 “예쁘게 봐달라”며 공개 열애를 시작한 장재인과 남태현은 약 2개월 만에 ‘양다리’ 폭로로 화제를 모으며 씁쓸한 겨말을 맺었다.

장재인은 공개 연애 중인 남태현의 양다리 정황을 폭로하며 해당 여성 A씨와 남태현이 주고 받은 카카오톡 메시지와, A씨가 장재인에게 보낸 다이렉트 메시지, 장재인이 tvN ‘작업실’ 멤버들에게 전하는 메모 등을 공개했다.

이에 대해 남태현은 잘못을 인정하면서도 사실과 다른 부분이 있다며 자필 사과문을 올리기도 했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배우근기자 kenny@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