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63242793
호텔업계가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단위 고객을 위한 패키지를 출시했다. 제공| 라마다김포한강

[스포츠서울 동효정 기자] 반복적으로 연기되는 개학으로 인해 등교를 못하게 된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단위 고객을 위해 호텔업계가 이색 패키지를 출시했다.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동참이 길어지면서 생기는 우울한 기분을 호캉스로 날려보는 것은 어떨까.

라마다앙코르 김포한강은 ‘안전한 소풍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선택 1박(키즈룸, 키즈스위트룸, 디럭스패밀리룸), 조식뷔페 성인 2인과 어린이 1인, 키즈존 어린이 1인 입장권(부모 무료입장), 페르바도 칙 베이비 어린이 살균소독제 60㎖ 1개, 회전목마 1+1 할인이용권 1매가 포함됐다. 조식 장소는 가족만 이용할 수 있도록 추가 파티션을 설치한 공간에서 식사할 수 있다. 캐릭터룸은 여자아이들이 좋아하는 공주룸과 남자아이들이 좋아하는 자동차룸으로 준비해 키즈 스위트룸은 일반 키즈룸보다 넓게 사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오두막, 행성, 북극곰의 구성으로 최대 5인 가족까지 투숙할 수 있다.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은 ‘드림 위드프렌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5가지 콘셉트의 캐릭터룸과 조식, 실내수영장, 키즈존, 피트니스 등이 포함돼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캐릭터룸은 토끼, 기린, 공룡, 사자 등 동물 특성에 맞는 컬러와 침구, 소품 등을 활용해 즐겁고 신나는 공간으로 디자인했다. 유아 동반 가족을 고려해 더블과 싱글 베드가 합쳐진 크기의 맘모스 사이즈 침대를 마련해 3인 이상도 넉넉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유아 전용 변기와 수전 등 아이들을 위해 편의용품도 완비했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는 4월 한 달간 투숙객 전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휘플위크를 진행한다. 이달 30일까지 투숙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유민미술관 2인 입장 또는 모들카페 아메리카노 2잔 중 선택해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올인크루시브 즐거움 패키지’는 콘도 로얄객실 1박, 조식뷔페, 석식 해랑 한라상코스, 아쿠아플라넷, 유민미술관, 비어가든, 봄꽃 가족 인생샷 프로그램 이용권으로 구성됐다. 수영장과 사우나 무료입장, 오후시간 키즈케어 50% 할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남원예촌 바이 켄싱턴은 다양한 문화체험이 가능한 땡스 투 패키지를 출시했다. 땡스 투 패키지는 스탠다드 또는 디럭스 객실 1박, 레스토랑 ‘사랑마루’ 한정식 조식 2인, 전통 한복 체험, 마패 서비스 혜택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혜택에 포함된 ‘전통 한복 체험’은 한옥을 배경으로 한복을 입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체험마루’에서 한복을 1시간 대여할 수 있다. 이용 시간은 오후 3시부터 7시까지다. ‘마패 서비스’는 마패 모양의 카드키를 제시하면 남원의 대표 주요 관광지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혜택이다. 남원의 주요 관광지인 광한루원, 춘향테마파크, 백두대간 생태교육장 등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vivid@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