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그컴퍼니-5G 허그매트 3년 연속 브랜드대상 수상

[스포츠서울 박현진기자] 층간소음은 살인을 부른다는 말이 있다. 그 정도로 층간소음은 각 세대별로 크게 민감한 사항이 됐고 층간소음 해결방법이나 복수하는 법 등에 대한 정보도 다양하게 공유되고 있다.

층간소음이 심하다고 해서 크게 울리는 스피커를 천장에 설치하거나 천장을 두들기는 식의 방법은 또다른 보복을 낳을 뿐이다. 처음부터 아래층에 피해가 가지 않게 층간소음 방지매트를 설치하는 게 최선이다. 운동을 자주 하거나 아이를 키우는 집이라면 더 그렇다.

실제로 많은 가정에서 층간소음매트를 설치하고 있는데 ‘허그매트’에도 의뢰하는 사람이 많다. 뛰어노는 아이가 많거나 중형 이상의 반려동물을 키우고 있어 조심해야 할 경우, 평소 집에서 운동을 많이 하는 경우 미리 시공을 하고 생활하려는 것이다. ‘허그매트’는 ‘허그샵’을 통해 다양한 매트를 판매하고 매트 시공까지 도와주고 있다. 현재 출시된 신제품은 450×450×20㎜ 사이즈로 5G매트의 결합력을 갖고 있다. 또한 기존 제품들은 표면에 홈이 있어서 불편했던 점을 개선해 홈이 없이 깔끔한 심플매트로 업그레이드했다. 리얼우드(Real Wood), 화이트마블(White Marble), 스톤마블(Stone Marble) 등 3가지 색상으로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허그매트’는 다양한 제품을 소비자의 수요에 맞게 개발·출시하고 꼼꼼한 시공으로 호평을 받아 3년 연속 브랜드대상을 수상했다. 허그매트 관계자는 “신제품 공개하기도 전에 벌써 주문예약이 많이 밀려있다. 공장을 24시간 가동해서 생산해도 제품이 모자랄 정도로 인기가 높다. 요청하는 분의 수요에 맞게 공급을 하지 못해 늘 죄송하게 생각한다. 예약이 밀려있기 때문에 예약에 앞서 미리 전화로 확인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jin@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