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위_메인

[스포츠서울 최진실기자]보이밴드 원위(ONEWE)가 신곡 ‘모르겠다고’ 개인 티저 영상을 추가 공개했다.

원위는 28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신곡 ‘모르겠다고’ 하린, 동명, 키아 개인 티저 영상을 선보이며 열기를 더했다.

공개된 영상 속 하린은 스타일리시한 블랙 라이더 재킷으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열정적으로 드럼을 연주하며 신곡 ‘모르겠다고’로 보여줄 드럼 퍼포먼스를 더욱 기대케 한다. 반면 촉촉한 눈빛의 동명은 몽환적이고 감성적인 분위기를 풍기고 있으며, 키아는 블루 컬러의 헤어스타일과 오묘한 눈빛으로 신비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처럼 원위는 용훈, 강현에 이어 하린, 동명, 키아까지 보이밴드의 매력을 녹여낸 개인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신곡 ‘모르겠다고’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RBW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보이밴드 원위(ONEWE)에서 하린은 뛰어난 박자 감각과 완벽한 완급 조절에 능한 드러머이며, 동명은 2018년 베트남 음악 차트 프로그램인 ‘V HEARTBEAT WEEKLY’ MC로서 남다른 입담과 센스로 일찌감치 해외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키아는 원어스 미니 1집 ‘LIGHT US’의 수록곡 ‘ㅁㅊㅇㅁㅊㅇ’를 프로듀싱한 데 이어 원위의 이번 신곡 ‘모르겠다고’ 작사, 작곡에도 참여하며 실력파 뮤지션으로서의 음악적 역량을 뽐낼 예정이다.

원위의 ‘모르겠다고’는 키아의 자작곡으로, 원위만의 감성과 폭넓은 음악적 역량을 담았으며, 마마무 화사가 피처링으로 지원사격에 나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원위는 오는 4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모르겠다고’를 첫 공개한다.

true@sportsseoul.com

사진 | RBW 제공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