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24_강한나, _러블리 X 상큼_ 봄 향기 물씬! 청초함 돋보이는 화보 공개!(2)

200324_강한나, _러블리 X 상큼_ 봄 향기 물씬! 청초함 돋보이는 화보 공개!(1)

[스포츠서울 김선우기자]강한나의 봄의 여신으로 변신했다.

JTBC의 예능 프로그램 ‘더 로맨스’와 라디오 ‘강한나의 볼륨을 높여요’에서 활약하고 있는 배우 강한나가 이번에는 마리끌레르 4월호에서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강한나는 봄처럼 상큼한 모습을 보여 주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강한나는 “‘더 로맨스’와 ‘강한나의 볼륨을 높여요’의 DJ로 활동하면서 경험의 폭이 넓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서 “예전에는 해보지 않아 생기는 두려움이 컸다면, 지금은 뭐든지 열심히 하다 보면 적응되고 잘 할 수 있으리라는 자신감이 생겼다”고 덧붙였다.

또한 “지금 인생에 있어서 어느 계절을 지나고 있는지에 대한 질문에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계절인 봄을 지나고 있다”며 “열심히 씨앗을 뿌리고 모종을 심고 있으며 언젠가 뒤돌아 봤을 때 자신만의 아름다운 정원이 펼쳐져 있기를 바란다”며 지금 현재 하고 있는 일들에 대한 책임감과 열정을 보여 주었다.

강한나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마리끌레르’ 4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sunwoo617@sportsseoul.com

사진 | 마리끌레르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