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의회, 코로나19 차단 방역활동 나서
(제공=고양시의회)

[고양= 스포츠서울 고성철 기자] 정부의 코로나19 위기경보 단계가 가장 높은 심각으로 격상되고 지역사회 전파에 대한 불안감이 고조되는 가운데 고양시의회가 코로나19 차단을 위한 방역활동에 힘을 보태고 있다.

경기 고양시의회는 27일 코로나19의 지역사회 확산을 차단하고 감염증으로부터 시민들의 불안감을 해소하기 위해 유동인구가 많은 장항동 웨스턴돔Ⅱ를 찾아 방역작업을 실시했다.

이날 이윤승 의장을 비롯해 이규열 부의장, 각 상임위원장들은 마스크와 작업복을 갖춰 입고 웨스턴돔의 출입구, 비상계단, 사무실, 승강기 등에 직접 소독제를 살포하며 마른수건으로 꼼꼼히 닦아내는 등 소독작업을 실시하고 예방 홍보활동도 병행했다.

이윤승 의장은“고양시의회는 코로나19 차단을 위해 집행부와 긴밀히 협조하며 시민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감염증 확산을 빠른 시일 내에 종식시키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시민여러분께서도 심각단계 격상에 따른 대국민 행동수칙을 적극 준수해 주시고 발열·호흡기 증상이 있을 경우는 반드시 보건소나 1339에 문의한 뒤 선별진료소를 통해 진료받을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방역작업을 마치고 고양시의회 의원들과 의회사무국 직원들은 코로나19로 침체에 빠진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일산시장 내 위치한 식당을 방문해 점심식사 자리를 가졌다.

고성철기자 imnews656@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