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브이티 코스메틱, ‘KF94 마스크’ 990원에 깜짝 판매
제공|브이티 코스메틱

[스포츠서울 양미정 기자] 코스닥 상장사 브이티지엠피(VT GMP)의 화장품 사업 부문 브랜드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이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 KF94 마스크를 990원에 판매한다.

최근 코로나19 확산 우려가 커지면서 마스크와 손 세정제 등 위생 관련 물품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이에 많은 소비자들이 마스크 품귀 현상은 물론 2~3배 높은 가격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 가운데 브이티 코스메틱에서는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27일 단 하루 동안 ‘제로베이 KF94 마스크’를 990원에 판매하는 파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인 1회 최대 5매입까지 구매 가능하며,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인 만큼 조기 마감 될 수 있다.

제로베이 KF94 보건마스크는 각종 유해물질을 차단하는 헬스케어 제품이다. 4중 정전기 필터와0.4㎛ 크기의 미세입자를 94% 이상 차단하는‘KF94’ 등급을 취득했다. 또 안면 굴곡에 맞는 3D설계를 적용, 들뜸이나 빈틈없이 얼굴에 부드럽게 밀착돼 유해성분을 차단한다.

브이티 코스메틱에서는 코로나19 확산에 대비해 다양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지난 14일 겔 제형의 휴대용 손 소독제 ‘부비손 골드겔’을 선보이며 품절 사태를 빚기도 했으며, 선착순 1000명에게 마스크를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2시간만에 조기 마감 되기도 했다.

브이티 코스메틱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 우려가 높아지는 상황에서 많은 소비자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마스크 물량을 확보해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게 됐다”며 “어려운 상황이지만,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 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certain@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