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YJ2

LYJ4

[스포츠서울 김선우기자]배우 이윤지가 스타일러 주부생활 2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SBS 예능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며 특유의 솔직함과 털털함으로 시청자들의 따스한 애정을 받고 있는 이윤지의 화보가 공개되었다.

공개된 화보에서 이윤지는 시원시원한 외모와 부드러운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사랑스러운 딸 라니와의 동반 화보는 미소를 유발, 행복을 전달하기도. 몇 시간 동안 이어진 화보 촬영 중에도 계속된 라니의 밝은 에너지와 이윤지의 찰떡 호흡이 어우러져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윤지와 라니의 화보는 스타일러 주부생활 2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윤지는 스타일러 주부생활과의 인터뷰를 통해 현재 출연 중인 예능 프로그램에 대한 솔직한 생각과 배우로서의 진중한 고민을 드러냈다. “아이를 통해 분명 전과는 다른 감정의 폭이 생겼고, 이걸 배우로서 잘 쓰는 날이 올 것으로 생각한다.”라고 말한 이윤지는 라니와 곧 태어날 라돌이로 인해 엄마로, 배우로 한 층 성장할 미래를 그렸다. 또한 “나한테 꼭 맞는 역할을 찾는 것만큼이나 중요한 일이 쉼 없이 연기를 하는 거라고 생각한다. 그게 배우로서 요즘 나의 고민이자 숙제다.”라며 배우 이윤지로서의 열정도 내비쳤다.

이윤지는 밝은 긍정 에너지와 남다른 예능감으로 예능에서의 입지 역시 넓혀가고 있다.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는 것은 물론 보는 사람들의 기분을 좋게 만드는 해피 바이러스로 감동까지 선사하고 있는 이윤지. 끊임없이 새로운 매력을 뽐내고 있는 이윤지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이윤지가 출연 중인 SBS 예능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은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sunwoo617@sportsseoul.com

사진 | 스타일러 주부생활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