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트롯연가\' 정가은, 여전한 미모

[스포츠서울 정하은기자]배우 김가은에 뮤지컬에 처음 도전하는 설레는 심경을 전했다.

5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 일지아트홀에서는 국내 최초 트로트 뮤지컬 ‘트롯 Show 뮤지컬 트롯연가’(이하 트롯연가)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홍경민, 김승현, 홍록기, 정다경, 김소유, 김희진, 강예슬, 하유비, 정가은, 권영기, 박성연 등 많은 스타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처음으로 뮤지컬에 도전하게 된 정가은은 “뮤지컬 관람도 좋아했고, 춤과 노래도 좋아했다. 대학교때 댄스부 동아리도 했었다. 뮤지컬을 보러가면 저기에 서고 싶다는 생각을 늘 했다. 같이 설레고 흥분됐다”며 “이번에 기회가 와서 두 번도 생각안하고 ‘트롯연가’에만 매진하겠다고 했다. 목에서 피가 나도록 열심히 준비 중이다”라고 말했다. 홍록기는 “진짜 열심히 하는 사람은 목표에 닿을 수 있구나라는게 가은 씨를 보고 느꼈다. 출연진 중 가장 연습량이 많다”고 칭찬을 덧붙였다.

‘트롯연가’에는 배우 김승현과 가수 홍경민, 방송인 홍록기, 정가은, 뮤지컬 배우 김나윤이 출연을 확정했다. 또한 트로트열풍의 주역 TV조선 ‘미스트롯’ 정다경, 김소유, 하유비, 박성연, 김희진, 강예슬과 ‘미스터트롯’ 권영기가 힘을 보탠다.

한편 ‘트롯연가’는 3월 12일부터 우리금융아트홀에서 개최된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최승섭기자 thunder@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