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신영

[스포츠서울 정하은기자]배우 이신영 측이 ‘학폭 논란’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4일 이신영 소속사 포레스트엔터테인먼트 측은 “익명커뮤니티에서 떠도는 내용과 관련된 일에는 가담한 적이 없었고 다만 중학생 시절 분별력 없는 말과 행동에 의해 상처 받은 분들이 계신다면 모든 분들께 사과 드린다고 전해 드린다”라고 밝혔다.

이어 “소속배우의 철 없던 시절 행동으로, 현재 추운 현장에서 열심히 작품을 만들고 있는 선배님 및 스태프분들께도 죄송한 마음을 전한다. 더불어 악의성 짙은 비방과 허위 사실 유포의 행위는 자제해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그러면서 소속사 측은 “허위 사실을 유포하는 모든 행위에 대해 법적으로 대응할 것임을 알려드린다“라고 강경대응의 뜻을 전했다.

앞서 일부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는 이신영의 학교 폭력 의혹을 제기하는 글들이 게재돼 논란이 일었다. 한 네티즌은 “같은 중학교 출신인데 내가 본 것만 팩트로 나열하겠다”며 이신영이 동급생을 폭행했다고 주장하기도 했다.

한편 이신영은 현재 tvN ‘사랑은 불시착’에 출연 중이다.

이하 포레스트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배우 이신영의 소속사 포레스트엔터테인먼트입니다.

현재 이신영 배우에 관해 알 수 없는 온라인 익명 커뮤니티에 게시된 해당 몇몇 글에 대한 소속사의 입장을 드립니다.

익명커뮤니티에서 떠도는 내용에 대해 학창시절인 만큼 소속사로서 정확한 상황 파악을 위해 가족과 친구 등을 통해 확인을 했습니다.

확인 결과, 익명커뮤니티에서 떠도는 내용과 관련된 일에는 가담한 적이 없었고, 다만 중학생 시절, 분별력 없는 말과 행동에 의해 상처 받은 분들이 계신다면 모든 분들께 사과 드린다고 전해 드리는 바 입니다.

또한 소속배우의 철 없던 시절 행동으로, 현재 추운 현장에서 열심히 작품을 만들고 있는 선배님 및 스태프분들께도 죄송한 마음을 전합니다.

더불어 악의성 짙은 비방과 허위 사실 유포의 행위는 자제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허위 사실을 유포하는 모든 행위에 대해 법적으로 대응할 것임을 알려드리는 바입니다. 다시 한 번 피해를 입은 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 전합니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포레스트엔터테인먼트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