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조윤형기자]'제29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을 성황리에 마친 가운데 가수들의 모습이 담긴 미방송 영상이 눈길을 끈다.

지난 30일 오후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는 '제29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29th Seoul Music Awards)'이 개최됐다.

이날 수상자들은 시상식이 끝난 후 다 함께 무대 위로 올라와 기념사진을 찍었다. 영상 속에는 음원 대상 수상자 태연을 비롯한 트와이스, 레드벨벳, 뉴이스트, 몬스타엑스, 마마무, NCT DREAM, 김재환, 송가인, 하성운 등의 모습이 담겼다.

영상 속 트와이스는 '트로트 퀸' 송가인과 대화하는가 하면, 소속사 후배 그룹 있지와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며 시상식 분위기를 만끽했다. 뉴이스트와 몬스타엑스 또한 못다한 이야기를 나누며 팬들에게 인사했다.

한편 이날 MC 신동엽, 조보아, 김희철을 포함해 있지, 엔시티드림,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에이비식스, 레드벨벳, 마마무, 트와이스, 몬스타엑스, 뉴이스트, 슈퍼주니어, 태연, 케이시, 폴킴, 김재환, 하성운, 송가인, 김현철, 데이브레이크 등 수많은 아티스트들이 서울가요대상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 다음은 '제29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수상자 명단.

●앨범대상=방탄소년단/ 음원대상=태연

●본상(12팀)=방탄소년단 태연 슈퍼주니어 엑소 트와이스 레드벨벳 뉴이스트 몬스타엑스 마마무 청하 폴킴 NCT DREAM

●신인상(3팀)=투모로우바이투게더 ITZY(있지) AB6IX(에이비식스)

●댄스 퍼포먼스상=하성운

●발라드상=김재환

●R&B 힙합상=케이시

●OST상=태연

●밴드상=데이브레이크

●올해의 발견=김현철(시티팝)

●심사위원 특별상=송가인

●한류특별상=엑소

●인기상=엑소

●QQ뮤직 최고인기 K-POP ARTIST상=엑소

yoonz@sportsseoul.com

영상 | 윤수경기자·조윤형기자 yoonssu@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