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스틸]오페라의 유령 - 유령_크리스틴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한 장면. 제공|에스앤코

[스포츠서울 김효원기자]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월드투어(제작 에스앤코)가 호주 산불 피해 돕기에 나선다.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은 관객과 함께 수익금 전액을 호주 산불 구호를 위해 기부하는 도네이션 티켓을 오는 2월 1일 0시 위메프에서 단독 판매한다.

이번 도네이션 티켓은 현재 공연 중인 부산 공연 2월 2일, 2월 4~7일 공연으로 총 1000장을 한 장당 각 5만원에 판매한다. 좌석은 VIP석, R석, S석 중 현장에서 랜덤으로 선정되는 로터리 티켓 방식이며, 티켓 판매 수익금 전액은 호주의 야생동물 보호협회에 기부 된다. 관객들은 할인된 금액으로 티켓을 구매하면서 기부에도 동참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위메프 및 ‘오페라의 유령’ 공식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페라의 유령’ 월드투어는 역대 최대 규모의 월드투어로 전 대륙에서 모인 캐스트와 스태프가 모여 2019년 2월 마닐라를 시작으로 투어 공연을 진행하고 있다. 배우 클레어 라이언(크리스틴 역)을 비롯해 8인의 호주 배우와 스태프들이 참여하고 있는 월드투어 프로덕션은 호주 산불의 구호에 함께하고자 오리지널 제작사 The Really Useful Group와 공동 제작사 에스앤코 등이 뜻을 모아 이번 도네이션 티켓을 마련했다.

에스앤코 신동원 대표는 “전 세계에서 모인 ‘오페라의 유령’의 배우와 스태프는 호주 산불의 위기와 아픔을 매우 안타까워하고 있다. 저희가 할 수 있는 방법으로 현재 공연 중인 한국 관객들과 함께 기부하는 캠페인을 통해 이번 호주 산불 구호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을까 싶어 도네이션 티켓을 기획했다”라고 밝혔다.

한편 ‘오페라의 유령’ 월드투어는 부산 드림씨어터에서 2월 9일까지 공연한 후 3월 14일 서울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공연한다. 7월에는 대구 계명아트센터에서 개막 예정이다.

eggroll@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