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3분만에 달성하는 문장 암기 기법인 ‘생각기법’을 선보이는 ‘생각기법연구소(대표 유성욱)’가 KCPBA 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 K POP 교육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생각기법연구소는 양질의 K-컬쳐 교육을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받을 수 있도록 하는 교육기관이자, 유망주를 발굴하고 소속 연예인의 활동을 담당하는 엔터테인먼트다. 현재까지 본점과 광화문점(직영점), 협력 체인점 등 전국 4개지점에서 10년간 1,700명 이상의 수강생이 교육을 받았으며, 케이팝 방송 분야와 진로 탐색 분야에서도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무엇보다도 국내 실용음악학원 중 유일하게 실용음악 커리큘럼에 대한 특허를 보유하고 있어 실용음악과 지망생 사이에서 유명한 보컬학원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생각기법연구소의 생각기법은 누구나 3분 안에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교육 방식으로, 10여 년간 각종 오디션 프로그램과 엔터테인먼트 교육에 사용되었다.


여기에 테스트와 문제점 확인, 연습을 반복하는 교정 위주의 기존 K POP 트레이닝 시스템에서 벗어나, 생각으로 소리를 찾는 커리큘럼을 제공해 수업할 때마다 본인의 실력과 교육 결과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폭넓은 인프라와 엔터테인먼트 공동 제작 시스템을 통해 확실한 진로설정이 가능하고, 대형 제작사와의 계약을 기대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실제 지난해 6월, 제작사 ‘하이씨씨’의 제작과 매니지먼트를 통해 생각기법연구소 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된 ‘라나(유은비)’가 데뷔한 바 있으며, 이 외에도 각종 공공기관과 협회, 대학, 기획사, 방송사 등과 협력하며 K POP 교육을 선도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생각기법연구소는 추상적인 실습만이 전부였던 국내 K POP 교육 시장에 양질의 교육을 선보이기 위해 설립됐으며, K-컬쳐 및 엔터테인먼트 전문 기업으로 세계 시장에 진출하고자 한다.”며 “추후 음악 치료와 헤드헌팅 역할까지 담당하기 위해 사업 기반을 탄탄히 다지고 있으며, 중국 청도, 베트남 호치민 지점설치와 올해 2개 가맹점이 추가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