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수

[스포츠서울 최진실기자]영화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J.J. 에이브럼스 감독)도 펭수와 만났다.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가 8일 개봉한 가운데, 지난 7일 ‘자이언트 펭TV’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와 펭수의 특별 콜라보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콜라보 영상은 외화 최초로 펭수와 함께 진행된 콘텐츠이자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의 고유한 매력과 펭수의 탈우주급 존재감을 고스란히 담아내 시선을 집중시킨다.

펭수

공개된 영상에는 소품실 청소를 하던 펭수가 우연히 요다 인형을 발견한 후 일상 생활 속에서 ‘스타워즈’의 포스를 느끼게 되는 이야기로 시작한다. 이어 포스의 힘에 이끌려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를 보기 위해 극장으로 향한 펭수가 특별 4DX 영상 체험부터 매니저와 함께 광선검 배틀을 펼치는 등 ‘스타워즈’의 다채로운 매력에 흠뻑 빠진 모습이 담겨 특별함을 더했다.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는 어둠의 지배자 카일로 렌과 이에 맞서는 레이’의 운명적 대결과 새로운 전설의 탄생을 알릴 시리즈의 마지막 SF 액션 블록버스터다.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로 흥행을 기록한 J.J. 에이브럼스 감독이 다시 연출을 맡았고, 시리즈를 거듭하면서 성장을 보여준 레이 역의 데이지 리들리, 카일로 렌 역의 아담 드라이버가 활약을 펼친 작품이다. 8일 개봉해 현재 상영 중.

true@sportsseoul.com

사진 |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