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하 홈서트

[스포츠서울 이지석기자]가수 정동하의 콘서트를 집에서 즐길 수 있는 ‘홈서트’가 진행된다.

오는 28일 정동하가 개최하는 전국 투어 콘서트 ‘SKETCH’ 서울 공연이 B tv에서 ‘홈서트’에서 생중계된다. 정동하는 이날 콘서트에서 정동하는 지난 9월 발매한 신곡 ‘이별을 노래로 만들어 보았습니다’를 비롯해 ‘밤이 두려워진 건’, ‘그게 너였어’ 등을 통해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정동하는 전국투어 콘서트뿐만 아니라 뮤지컬 ‘위윌락유’에 출연해 활약하며 연말임에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음악과 뮤지컬에 대한 열정과 팬들을 향한 애정어린 마음으로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는 정동하가 어떤 무대로 서울 콘서트를 선보일지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이번 전국 투어 콘서트 ‘SKETCH’ 서울 공연은 B tv에서 ‘홈서트’ 예약구매를 통해 집에서도 생중계로 즐길 수 있다. 또한 정동하가 선사하는 뜨거운 열기를 언제든지 다시 느낄 수 있게 소장용 VOD까지 제공된다.

정동하는 데뷔 이후 드라마 OST, 뮤지컬, 불후의 명곡, 라디오 프로그램 등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콘서트를 통해서 라이브 가수로서의 진면목과 함께 명품 보컬리스트라는 칭호를 받고 있다.

또한 정동하는 국내 최초 동유럽 라이선스 초연으로 개막한 ‘DIMF’의 대표작, 뮤지컬 ‘투란도트’에서 칼라프 왕자 역으로 올해의 스타상을 수상하는 등 끊임없는 행보로 업적을 남기고 있다. 지난 17일 개막한 ‘위윌락유’에서 주인공 ‘갈릴레오’역을 맡아 락 스피릿 넘치는 무대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정동하는 오는 27일(금), 28일(토) 양일간 상명대학교 계명홀에서 전국투어 콘서트 ‘SKETCH’를 개최한다.

monami153@sportsseoul.com

사진 | 뮤직원컴퍼니 제공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