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새별

[스포츠서울 최진실기자]가수 박새별이 1월 결혼한다.

박새별은 오는 1월에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박새별의 예비 신랑은 비연예인으로 박새별과 같은 카이스트 출신의 공학도이자 사업가다. 결혼식은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만 참석해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앞서 박새별은 자신의 SNS 라이브 방송을 통해 결혼 소식을 밝힌 바 있다. 박새별은 자신의 정규 3집 수록곡 등을 들려주며 연말을 맞아 감사의 인사를 전한 박새별은 “깜짝 소식이 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박새별은 “이 라이브를 봐주시는 분들은 저의 팬, 저를 응원하는 분들이라고 생각해서 가장 먼저 이 소식을 전하고 싶었다”며 “1월 초에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결혼 소식을 알렸다. 이어 자신의 앨범 수록곡이자 수 많은 사람들 속 만남을 축복하는 노래인 ‘우연의 기적’을 직접 건반을 치면서 라이브로 들려줬다.

또한 “결혼하고 신혼여행도 마다하고 먼저 단독 공연 준비에 나설 계획이다. 많은 축하와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는 당부를 전했다.

박새별은 라이브가 끝나고 난 뒤 자신의 SNS에 웨딩드레스를 입고 찍은 사진을 업로드하고 “저의 예비 신랑은 정말 착하고, 듬직하고, 책임감 있고, 따뜻한 좋은 사람입니다. 요즘 이렇게 행복해도 되나 싶을 정도로 하루하루 참 감사하며 살고 있어요”라는 소감을 밝혔다.

박새별의 소속사 안테나는 “박새별이 오랜 학업과 음악활동의 병행 속에서 소중한 인연을 만나 새로운 나날을 꾸리게 되었다. 다정한 두 사람의 앞날에 많은 축복이 있기를 기원한다”고 알렸다.

한편 박새별은 지난 2008년 미니앨범 ‘다이어리(Diary)’로 데뷔했으며 지난 10월 6년 만에 정규 3집 ‘발라드스 오퍼스 3(Ballades Op.3)’을 발매하며 한층 성숙한 음악세계로 주목 받았다. 현재 카이스트 문화 기술 대학원 박사과정 중에 있으며 자신의 앨범 외에도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곡 작업을 하는 프로듀서로서도 활동을 펼치고 있다.

true@sportsseoul.com

사진 | 안테나 제공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