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트키퍼 스틸

[스포츠서울 조성경기자] 인간 상상력의 한계는 과연 어디까지인지를 보여주는 SF 판타지물이 곧 국내 관객들과 만난다.

러시아의 소설가 세르게이 루키야넨코의 베스트셀러 소설을 영화화한 SF 액션 영화 ‘게이트 키퍼: 또 다른 세계’가 바로 그것으로 오는 12월 26일 개봉을 앞두고 원작의 놀라운 상상력을 확인할 수 있는 보도스틸 10종을 공개했다.

영화 ‘게이트 키퍼: 또 다른 세계’는 오늘만 사는 천재 게임 개발자 시릴이라는 청년이 어느 날 갑자기 모든 자신의 이력이 사라져 버리는 충격적인 사건을 경험한 뒤 새로운 차원의 세계에 들어가 온갖 놀라운 경험을 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는 작품. SF 소설 ‘나이트 워치’로 유명한 러시아의 소설가 세르게이 루키야넨코의 원작 소설을 영화화한 이 작품은 원작에 담긴 방대하고 놀라운 세계관을 영화 속에 실감나게 펼쳐 보이기 위해 시나리오 집필에만 10여년의 세월을 투자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그만큼 세르게이 루키야넨코가 원작에 담아낸 4차원적인 세상의 모습은 영화적으로 표현해내기에도 어려울 만큼 대단히 심오하고 난해한 부분들로 가득했기 때문. 이를 위해 러시아의 베테랑 감독 세르게이 모크리츠키는 100여명에 달하는 러시아 최고의 특수효과 스탭을 꾸려 환상적인 수준의 VFX기술력으로 원작의 세계관을 영화 속에 표현해 내어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보도스틸에는 영화 속 주인공 시릴이 경험하게 되는 환상적인 또 다른 세계의 모습들과 그가 갖게 되는 놀라운 능력들을 엿볼 수 있어 눈길을 끄는데, 과연 원작의 수준 높은 상상력이 영화 속에서 어떠한 모습들로 관객들의 눈 앞에 펼쳐지게 될지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과거의 존재에 대한 기록이 모두 사라진 한 남자가 어느 날, 새로운 세계를 연결하는 게이트 키퍼가 되어 겪게 되는 놀랍고 화려한 SF 액션 영화 ‘게이트 키퍼: 또 다른 세계’는 오는 12월 26일 개봉되어 국내 관객들에게 인간이 경험할 수 있는 상상력의 끝을 선보일 것으로 보인다.

cho@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