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현 차민근

[스포츠서울 최진실기자]배우 수현과 위워크 전 대표 차민근의 결혼식에 많은 스타들이 함께했다.

지난 14일 오후 수현과 차민근은 서울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수현의 소속사 문화창고는 “두 사람은 가족과 친지, 지인들의 따뜻한 축복 속에 백년가약을 맺었다”며 “신부와 신랑은 참석한 하객들 앞에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평생을 함께하고자 약속했다”고 밝혔다.

수현 차민근1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하기 위해 많은 동료 연예인들도 함께했다. 15일 모델 이현이는 자신의 SNS에 “함께한 모두가 진심으로 하나 돼 축복한 결혼. 축하해 수현아”라는 글과 함께 결혼식 사진을 공개했다. 임시완도 SNS를 통해 결혼 축하 메시지와 함께 하석진과 함께 수현, 차민근의 결혼식에 참석한 사진을 게재했다.

한편 수현은 지난 2005년 한중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1위를 차지하며 연예계에 데뷔했다. 특히 수현은 지난 2015년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 출연하며 할리우드에 진출했다. 이후 수현은 ‘신비한 동물사전’, ‘다크 타워’ 등에 출연하며 할리우드에서 활약을 펴리고 있다. 최근에는 드라마 ‘키마이라’의 출연을 알렸다.

수현과 차민근은 지난 8월 열애를 인정했으며 공개 열애 4개월 만에 결혼에 골인했다.

true@sportsseoul.com

사진 | 이현이, 임시완 SNS

기사추천